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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lish Language Teaching

우수한 해외 원서를 활발히 소개 및 유통하며,
국내 ELT시장의 큰 축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교육 산업의 깊이있는
    전문성

    국내 교육프렌차이즈 사업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와 전문성을 갖춘 천재교육
  • 해외 유명 출판사의
    도서 판매

    HMH(Houghton Mifflin Harcourt)
    등의 해외 유명 출판사와
    국내도서 공급 계약을 체결
  • 끊임없는
    학술적 연구

    다수의 학회 및 학술 대회 세미나에
    지속적인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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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ghton Mifflin Harcourt.

Houghton Mifflin Harcourt (HMH)는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둔 교육 출판사로, 주로 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의 교육 자료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MH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여 교사와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콘텐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게임 등을 통해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Into Reading, Into Literature, Science Dimensions, Go Math, Read180 등이 있으며, 이러한 자료들은 교실 내외에서의 학습을 지원합니다.또한 HMH는 교육자들에게 지속적인 전문 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교육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The World's Leading
Children's Publisher

1920년에 창립된 Scholastic (NASDAQ: SCHL)은 전세계 165개국에 도서를 유통하는 미국 대형 출판사입니다. 미국 11만5000여 국립학교 중 83%에 달하는 9만6000여개 학교에서 스콜라스틱의 교재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콜라스틱은 매년 500권의 어린이 원서를 출판하며 전세계 아이들에게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책 표지를 준비중입니다.

A New Chapter in Literacy
Instruction

70년 넘게 EPS Learning은 교육자들과 협력해 문해력을 증진해 왔습니다. 우리는 전국의 교실에 고품질 문해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유아부터 12학년까지를 위한 읽기 과학 기반의 문해 교육 프레임워크를 통해, 교육자들이 학생들의 성장과 성공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Richmond

리치몬드 출판사(Richmond Publishing)는 1992년에 설립된 국제적인 영어 교육 전문 출판사입니다. 이 회사는 성인, 청소년 및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혁신적인 제목을 제공하며, 일반 영어 교재, 시험 준비 자료, CLIL(내용과 언어 통합 학습)을 위한 특별히 설계된 자료 등을 포함한 폭넓은 교육 자료를 출판합니다. 리치몬드 출판사는 특히 교육 기술과 디지털 학습 환경을 중점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으며,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쇄물 및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교육자와 학습자를 지원하며, 각 국가와 문화의 독창성을 존중하는 교육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리치몬드의 주요 목표는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변화하는 세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전략과 지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학생들의 학문적 발달과 참여를 독려하는 자원을 통해 글로벌 시민으로 성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Highlights

1946년 설립된 아이들을 위한 잡지와 다양한 놀이학습도서(activity books)를 제작하는 교육 전문 출판사이며, "아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들이다." 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호기심 많고, 자신감 있는 사람이 되는데 도움이 되도록 "재미있는 학습"을 위한 교육 material을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Marshall Cavendish

마샬 카벤디시 출판사(Marshall Cavendish)는 1968년에 설립된 국제 출판사로, 현재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Times Publishing Group의 자회사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형식의 책, 디렉토리, 잡지 및 디지털 플랫폼을 출판합니다

마샬 카벤디시 출판사는 교육 출판 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K-12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습과 교사들의 전문성 개발을 지원합니다. 이 회사의 교육 자료는 연구 기반의 교육 접근법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국제적인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싱가포르 학생들의 성과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샬 카벤디시의 교육 솔루션은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70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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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 1. 본 약관 (이하’약관’) 은 ㈜천재교과서 ELT (이하'회사')와 이용고객(이하"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이하"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2. 본 약관은 제 1 장 제 2 조에서 정한 서비스에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에게만 적용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이 약관은 ㈜천재교과서 ELT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 개정이 필요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운영 및 영업상 필요성 등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전기통신기본법 , 전기통신사업법 , 전자상거래기본법 , 전자서명법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 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제 1 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시킵니다.
  •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구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가 약관 개정 적용일 이후에도 계속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개정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변경된 약관조항으로 적용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5. 회사의 웹사이트 안에 새로운 서비스가 개설된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에 따라 제공됩니다.

제 3 조 (약관의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기타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 1. '회사' : ㈜ 천재교과서 ELT가 운영하는 온라인 서비스 및 가상의 영업장 , 혹은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2. 서비스 : ㈜ 천재교과서 ELT가 운영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총칭합니다.
  • 3. 정회원 : 본 약관에 동의 후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이용자 아이디 (ID) 를 부여 받은 개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개인 회원을 말합니다.
  • 4.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 5. 아이디 (ID):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식별이 가능하도록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한글 , 영문) 와 숫자의 조합
  • 6. 비밀번호 (PW):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가입 신청자가 회원 아이디와 함께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 7. 전자우편 (E-Mail): 인터넷을 통한 전자우편
  • 8.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 장 회원가입, 탈퇴 및 회원에 대한 통지

제 5 조 (회원 가입 신청의 성립)

  • 1.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고객이 '동의'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2. 이용 계약은 고객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신청):

  • 1. 회원 가입 신청자가 아래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하며, 양식에 따라 올바르게 기록할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일반회원이 됩니다.
  • 2. 이용 계약은 고객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 아래 -
    • *아이디
    • *비밀번호
    • *성명
    • *생년월일
    • *성별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주소
    •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 3.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회원이 결정합니다. 단, 회원 아이디는 기존 회원들의 것과 중복되지 않아야 하며, 그 의미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것이 아니어야 합니다.
  • 4. 회원 가입 시 미성년자가 회원 가입을 신청할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회원 가입을 신청해야 합니다.
  • 5. 회원 가입 시 핸드폰 전화번호로 인증을 받아야 하며, 인증 받지 못 한 경우, 회원가입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 가입 신청의 승낙)

  • 1. '회사'는 제 6 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무료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 아래 -
    • ①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③ 이용 신청 시 필요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④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 ⑤ 사회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⑥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PC 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신용 불량자 또는 현행법에 의해 범죄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⑦ 본 서비스 운영 정책을 전략적으로 저해하거나 음해, 비방 등을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⑧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가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3.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 가입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4. 회원은 제 6 조 제 1 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 변경 및 전자우편이나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 5. 이용자가 만 14 세 미만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가입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 는 이의 확인을 위해 필요한 조회(실명인증 등)를 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가입 신청사항수정)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9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1. 회원이 탈퇴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탈퇴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탈퇴처리하고 회원에게 탈퇴사실을 회신합니다.
  • 2. 회원이 탈퇴한 때에는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금지되며, '회사'는 재가입 금지 확인을 위해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2 항 등의 사항이 발생한 회원에 대하여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 회 이상 반복되거나 30 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 합니다. 회원자격 상실에 대한 안내는 직접 전달 또는 이메일 등의 간접 전달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하되, 회원의 불찰로 인한 연락두절 등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는 '회사'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0 조 (서비스의 이용)

  • 1. 회원은 가입 신청 시 회원이 지정한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 필요에 따라 아이디를 제외한 비밀번호와 개인 신상 정보를 온라인 홈페이지 개인정보 페이지를 통하여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4.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이를 공시하여 통지하며, 불가피한 기술상의 이유 등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경우 이에 따른 법적인 손해배상의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 1. 온라인 서비스 이용은 연중무휴 1 일 24 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 3 조 제 3 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②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 ③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④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⑤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3. 제 12 조 제 2 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가입시 기재된 전자우편 주소 또는 SMS로 할 수 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4.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서신우편, SMS, 전화 등과 그 외의 전자적 전송매체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 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4.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 1.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발생시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 장 '회사'와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 15 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거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관계 법령에 근거하여 관계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이에 응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3.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제 16 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2.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안내 및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는 회원에게 법적 책임을 집니다.
  •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6.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알게 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7.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만일,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 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회사' 에 통보하고'회사' 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 8.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온라인 포탈 서비스 및 매체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③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5 장 기타

제 17 조 (면책조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분쟁해결)

  •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 3.'회사' 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해석에 의하여, 해결하기로 합니다.